본문 바로가기

전체 글

(7)
간을 살리는 최고의 음식 5가지, 간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!! 땅과 풀을 사랑하는 다미입니다!! ​ ​ 현대인들은 잦은 회식 또는 스트레스로 인해 음주를 많이 하는데 음주를 자주 하게 되면 간이 망가지기 망정이죠!! ​ ​ 간은 소리 없이 망가지기 때문에 '침묵의 장기'라고 부르기도 하죠 간이 건강하지 못하면 피로감을 많이 느끼게 돼요! ​ ​ 간을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을 위해 오늘은 간을 살리는 음식 간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준비했어요!! ​ 바로 보러 가시겠습니다!! ​ ​ #간을살리는음식 #간에좋은음식 ​ ​ 간을 살리는 음식 TOP 5 ​ 1. 시금치 ​ 시금치에는 글루타티온이라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들어있어요!! 이 성분이 간을 해치는 중금속의 영향을 중화하는 정화제 역할을 합니다!! ​ 그리고 ​ 체내 대사과정을 촉진시키고 필요한 무기질과 비..
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과일&채소는 뭐가 있을까요? 안녕하세요! 땅과 풀을 사랑하는 다미입니다. 사람에게 과일은 여러 가지 비타민과 영양소가 있어서 좋은 음식인데 과일을 먹다 보면 옆에 있는 반려견에게 줘도 되는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!! ​ ​ 그래서 오늘은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과일&채소 6가지를 준비했어요!! ​ 바로 보러 가시겠습니다!! ​ ​ #강아지가먹어도되는과일 #강아지가먹어도되는채소 ​ ​ 1. 블루베리 ​ 블루베리는 노화를 방지하고 콜레 스트로를 저하시키며 피부 및 털에 좋아요!! 또한 백내장 등 안구질환의 예방에도 좋기 때문에 간식으로 주면 좋아요!! ​ 2. 바나나 바나나는 강아지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변비를 예방하며 항암효과가 있어요!! 하지만 껍질을 주면 안 되고 신장이 좋지 않은 강아지는 먹이지 않는 것이 좋기 때문에..
수면에 도움되는 5가지 음식 궁금하지 않으세요??, 천연 수면제 안녕하세요! 땅과 풀을 사랑하는 다미입니다! 오늘도 제 포스팅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 ​ 오늘은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고, 일의 능률을 높이기 위해서 충분히 잠을 자야하는데 피곤해도 불면증이나 스트레스 때문에 잠을 잘 자지 못하는 현대인을 위한 수면에 도움이 되는 음식 5가지를 준비해 왔습니다!! ​ ​ #수면에도움되는음식 ​ ​ 수면에 도움이 되는 음식 TOP 5 ​ 1. 아몬드 아몬드는 마그네슘이 굉장히 풍부 하기 때문에 이 마그네슘이 불면증에 굉장히 도움을 줍니다. 실제로 아몬드에 들어있는 마그네슘 성분이 수면제에도 들어있기 때문에 천연 수면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! 2. 캐모마일 티 캐모마일 티는 아피제닌이라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 성분은 뇌에 있는 벤조다이아제핀 수용체를 결합해서 수면..
중년의 보약 생강 약보다 뛰어난 효능 5가지, 생각 부작용, 생강 칼로리, 생강 보관법 안녕하세요! 풀과 땅을 사랑하는 다미입니다! 오늘도 제 포스팅을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 ​ ​ 오늘은 겨울이 되고 바람이 솔솔 불어오면 생각나는 생강! 생강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향신료이자 검증된 의약효과를 지닌 슈퍼푸드인생강의 중년의 보약인 약보다 뛰어난 효능10가지와 보관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!! ​ #생강칼로리 생강 칼로리 생강은 100g당 59kcal로 아주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드시기에 아주 좋은 음식이에요!! 생강을 차로 먹거나 편이나 생강청으로 만들어 먹으면 맵지않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 좋답니다! ​ ​ #생강부작용 생강 부작용 생강이 아무리 좋아도 과도하게 복용한다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겠죠?? ​ 생강을 과도하게 섭취하게 섭취하면 위액이 많이 나오게 되..
다육이를 기를 때 많이 하는 실수 TOP 5, 다육이 물주는 방법, 다육이 기르는 꿀팁, 다육이 안죽이는 법 안녕하세요! 풀과 땅을 사랑하는 다미입니다! 오늘은 화초를 만지기만 해도 죽는 화초 초보자분들을 위해 다육이 기르는 법 물주는 방법, 다육이를 기르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!! 일단 다육이는 건조 기후나 모래 환경에 적응하기 위하여 잎에 물을 저장하는 식물을 말합니다! 선인장, 알로에 등 잎이 통통한 식물을 보통 다육 식물이라고 불러요!! 다육이는 잎에 물을 저장하기 때문에 쉽게 기를 수 있어 키우는 사람이 많은데 다육이를 기르실 때 많이 하는 실수 5가지와 다육이를 기르는 꿀팁에 대해 알려드릴 거에요! #다육이기르는방법, #다육이물주는방법 다육이를 기를 때 가장많이하는 실수 top 5 1. 물 식물에게 물을 줘야 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거에요. 그러나 식물이 필요로 하는 적당량의 물을..
학교 근처에 출몰한 귀여운 치즈냥이 학교 근처에 출몰한 치즈냥이! 너무 귀여워서 간식까지 조공하고 왔습니다... 날 가져요! ㅠㅠ
안녕하세요! 땅과 풀을 좋아하는 다미라고 합니다!! 앞으로 저의 일상, 생각 등 여러가지를 끄적끄적할 블로그입니다! 현재 농업계열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고 농업계열 대학교에 입학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! 제 글 재밌게 읽어주시고 잘부탁드립니다!